필립스 일체형 접이식 스탠드

저는 근무하는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업무상 태블릿을 자주 사용합니다. 집에서는 휴대폰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도 자주 시청하는 편이고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세울 수 있는 거치대가 필요했는데 저렴하고 간편해 보이는 스탠드가 보여서 사용해봤습니다. 필립스에서 나온 일체형 접이식 스탠드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걱정도 되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워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필립스_접이식_스탠드_스마트폰_태블릿_거치대를_편_모습



1. 일체형 접힘과 튼튼한 받침대

필립스 접이식 스탠드는 휴대폰과 태블릿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강력한 댐핑으로 각도와 높이를 원하는만큼 조절할 수 있으며,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열어봤을때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헷갈렸는데 그냥 힘주어 펴면 되는 것이었네요. 힘을 줘서 원하는 각도로 편 다음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하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버티는 힘이 강해서 안정감이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고 있어요. 더 큰 태블릿pc는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 화면이 한눈에 들어옴

스탠드에 거치한 상태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자막이 가리지 않아 좋습니다. 아래쪽 화면이 가리는 거치대도 많은데 그렇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거치대를 사용하니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용도

영상 이외에도 화상채팅, 학습, 오락,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도조절이 간편해서 다양한 각도로 기기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줍니다. 영화, 드라마 이외에 휴대폰으로 공부를 하거나 게임을 할 때에도 활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화상 회의를 할 때에도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안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또, 레시피를 보면서 요리할 때 주방에 거치해두고 보니 너무나 편리하네요. 주방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오랜 시간 휴대폰을 들고 있으면 손가락도 아프고 목도 아파지는데 거치해 두고 편한 자세로 바라보니 몸도 편안합니다.

philips all-in-one foldable stand



4. 디자인과 휴대성

아주 심플합니다. 흰색과 회색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무게가 48g으로 가볍고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해요. 무엇보다 납작하게 접히고 내구성도 있는 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가방 어디든 넣어두기 좋은 것 같아요.

5. 가성비

무엇보다 좋은 것은 바로 가격대비 성능비 입니다. 정상가는 2천원대, 행사할 때는 99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소같은 매장에도 천원짜리 거치대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제품은 필립스 제품이기도 해서 조금 더 믿고 사봤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조잡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내구성도 좋고 보기에도 모던해서 대만족입니다. 몇개 더 사서 집에 하나, 사무실에 하나, 가방에 하나 넣고 다니려고 합니다.

6. 단점

가격대비 성능이 좋지만 좋은 점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위에 쓴 것과 같이 별도의 버튼이나 장치 없이 그냥 힘주어 펴고 접는 방식이라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버티는 강도가 약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무겁거나 큰 기기는 직각으로 세워야 고정이 되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작고 심플한 기능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크기의 휴대폰을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요.


총평

필립스 일체형 접이식 스탠드는 휴대폰과 태블릿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각도 조절과 안정적인 받침대로 편리한 제품입니다. 반복 사용시 내구성 문제와 무거운 기기 사용 시 안정성은 조금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합니다. 외출 시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